안녕하세요 이번포스트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100정 두달 복용 후기입니다.


저는 약 작년 11월 즘에 네이버 쇼핑을 통해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제품을 구매해서


두달간 먹었는데요 회사의 지원을 통한 포스팅이 아니고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두달간 먹어본 뒤 후기를 남깁니다.




약 두달간 먹으니 통이 텅텅 비었네요 


100정이고 하루 1알씩 먹는거니 약 60~알 이상 먹은거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회사에 두고먹는중이구 주말에 먹을걸 따로 빼서 집에다 가져다 놓았습니다.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약보관통을 하나 서비스로 주셨드라구요


그래서 거기다 10알 정도씩 빼서 집에다 놓는답니다.


안그러면 자꾸 까먹고 주말에 약이없어서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일단 성분은 남녀공용으로 나온 제품이라서 그런지 아주 다양하게 들어가있습니다.


국내 비타민제품은 먹어보질 못해서 비교후기는 아니지만


객관적으로 평가해보겠습니다.


일단 복용 방법은


1. 매일 같은시간에 1알씩 복용하기


2. 될수있으면 식후 복용


3.물 많이 마시기?


일단 처음에 제가 먹을땐 같은시간이 아니고 시간이 자주 바뀌었어요


아무래도 까먹어서 늦게 먹거나 까먹을까봐 일찍 먹거나


그러다 보니 약효가 크게 오진 않는거같구


소변을 보면 아주 찐한 노랑색 소변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몸에 흡수가 잘안되는건가 해서 찾아봤더니


주기적인 시간에 섭취해야 몸 안에 비타민 농도가 유지되어서 효과를 볼수 있다구 합니다.


그리고 식후에 먹는 이유는 음식물과 함께 섭취될때 흡수율이 좋다고 합니다.


물 많이 마시는건 그냥 그래야 할거같아서 넣었습니다 ㅋㅋ





일단 약한개의 크기는 생각보다 큽니다.


그리고 약끼리 부딪히다 보면 약간 스크래치가 나서 


노란부분이 벗겨지드라구요 


저는 편도가 많이 붑는편이라 약을 넘기는데 조금 불편 했습니다.


가끔은 목에 걸려서 녹을때까지 안내려 가더라구요





약통에 올렸더니 정확한 비교가 안될거같아


주변에 비교할만한걸 찾다보니 병뚜껑 밖에없네요


병뚜껑이랑 놓으면 이정도 차이네요


먹을때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더 큰거 같아요 ㅋㅋ





효과.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제일 첫번째로 아침에 일어나는게 조금은 개운해 진거 같습니다.

 

그리고 잔병치레가 없어 젔습니다.


저는 그래도 한 두달에 한번은 감기나 몸살이나 병원에 방문할 일이 한두번은 있었는데


먹고나서는 한번도 안갔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체력적으로 예전만큼 축 늘어저 있지 않고


미미하게 활동적으로 변한것 같은 기분도 듭니다. 


아무래도 플라시보 효과가 크겠지만서도 나름 효과를 조금 보고있는 상황이라


다먹으면 재구매 할 의향이 200%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