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종각 맛집 한량석쇠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옛날에 같이 학원 다녔던 팀원들과 회식으로 한량석쇠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처음에 그냥 링크 받았을때는 고깃집이구나 생각하면서 방문했습니다. 

다들 6시 퇴근이지만 저는 5시 퇴근을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남아 

조금일찍 도착하게 되었는데 사람도 없고 

전체 테이블이 아마 10테이블정도 되어보이는데 두테이블 정도 밖에 사람이 없드라구요 

그래서 약간 맛집이 아닌가.. 티비에 여기저기 나왔다곤 써있는데 한창 바쁜 금요일 저녁시간에 사람이 이리없다니!

(근데 고기주문하고 앉아있으니 10분만에 사람이 꽉꽉차고 웨이팅까지 생기더라구요 운이 좋았나봅니다.)







자리에 앉으면서 메뉴판을보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더라구요 이곳저곳 농담들과 장난섞인 팩트폭력?ㅋㅋㅋ

알바를 구하는데 이쁜여자만 구한다고 써있습니다. 진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부부와 아주머니들만 일하고 있던데..  진짜 이쁜사람이 여태 지원을 안한건지

김태희급 미녀가 지원하면 뽑을지도 모르겠네요 







저희는 만나는 인원이 많아서 일단 파불고기 4인분 고추장불고기 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입구쪽에서 연탄불로 사장님이 초벌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면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기본 밑반찬인데요 콩나물 맛집이더라구요 ㅋㅋ 

정말 제스타일이였어요 하지만 두접시정도 먹으니 오늘 콩나물 분량이 끝나서 더이상 없다구 하시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대신 파절이를 많이 주셨어요 

파절이를 간장소스에 담궈서 고기와 함께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먼저 고추장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일단 불맛이 엄청납니다. 먹자마자 은은하게 올라오는 살짝 탄내? 기분좋은 냄새와 함께

매콤한 양념이 더해지고 파는 뭐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으나 

파때문에 맵다고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그냥 양념이 조금 맵지 파는 아주 아삭아삭 맛있었습니다. 






파불고기까지 합세했습니다. 두테이블이라서 사장님이 반반씩 나눠 주셨어요 

고추장불고기는 80프로정도 초벌되서 나오고 

파불고기는 완전히 익혀서 갖다 주시네요. 

파불고기는 음 그냥 달달하면서 짜고 기분좋은 단짠이였습니다. 

먹으면서 몇장 사진을 더찍으려고 했으나 술자리였고 

너무 맛있어서 흡입을했더니 사진이 여기까지네요 ㅋㅋ

다음 맛집 포스팅할땐 더욱 풍성하게 찍어서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맛집 프롬더맘 리뷰  (0) 2019.02.12
면목동 맛집 랍스랍스터 후기  (0) 2019.02.04

+ Recent posts